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실수에 1차 빡침, 고객대응에 2차 빡침..
작성자 김영주 (ip:)
작성일 2018-03-19
조회수 65

물건 오늘 온다그래서 받고나서 보니 케이스 하나 누락돼서 와서 고객센터 전화했더니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 없이 바로 배송 넣어준다는 말만 하네요

화나서 퀵으로 보내달라고 하려다가 참았습니다

원래 그렇게 물건 누락하고 배송하나요? 그런일이 너무 빈번해서 아무렇지 않게 보내드리겠다는 고객 대응 매뉴얼이 자동으로 나오는건가요.. 번거롭게 이게 무슨 서비스인지.. 첫 주문인데 첫인상 너무 별로네요.. 하나 빠진 물건 빨리 보내주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elagomd 2018-03-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 전달에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통화내용대로 금일 출고 진행되셨으며 최대한 빠른 배송으로 받으실 수 있도록 택배사 측으로 전달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김수연 2018-03-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저도 비슷한 불쾌함을 느꼈습니다.

    고객대응에 문제가 있네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63269 상품 누락 되어 왔어요 윤경옥 2020-05-31 22
63095 엘라고 슬림핏 스트랩 케이스 (블랙) 파일첨부 한예서 2020-05-23 24
63034 에어팟 프로 실리콘 케이스 파일첨부 노현준 2020-05-20 21
63024 오늘 주문한 제품들 주문취소좀 해주세요 윤형진 2020-05-20 15
62916 잘 받았습니다 파일첨부 우혜연 2020-05-16 2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